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육개장 소고기 한우 암소 밥상한우 맛집 위치 가격

 



맛의 탄생 <육개장과 소고기>

한우 암소 육개장

밥상한우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307-26

032-507-9615



오셔서 부평 "밥상한우" 맛좋으니 찾아가보실 분들은 네이버 지도참고 부평 산곡동위치이구요 .2001아울렛 근처랍니다. 고기맛은 참 맛있는데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부평 밥상한우에서의 본격적인 먹방사진 보여드릴게요!ㅋㅋ 갈비살 먹고 왔는데 때깔 장난아니쥬? 와.. 진짜 퀄리티 엄청나요! 한우 정말 (상차림비는 인당 3000원) 완전 선방했죵 맛나고 가격도 견딜만한 부평 한우맛집 추천입니당!!! 주차는 그 앞에 가능 밥상한우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307-26 그치만 고기가 제일 맛있는걸로!ㅋㅋㅋ <직접 사먹고 쓰는 솔직후기입니다> 밥상한우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307-26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인천부평 맛집 밥상한우는 정육식당이라 고기가 신선하다 울 동생이 인천부평 맛집이라고 추천하며 데려간 곳인데요 인천부평 맛집 밥상한우 한우고기가 맛있는 이상으로 부평맛집 밥상한우에서 맛본 맛 좋은 한우곰탕 이야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밥상한우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307-26 인천에 정말 기가막힌 음식점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간 부평 맛집 밥상한우~ 오랜만에 지인들과 맛있는 점심한끼를 시작합니다. 오늘 고기가 어떤게 좋아요~ 물었더니 부평맛집 밥상한우에서 꽃등심을 먹었어요!한우는 역시 꽃등심 아니겠냐며ㅋㅋㅋㅋ마블링이 완전 예술인 꽃등심..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고기 상태 완전 좋은거 있죠???? 고기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기분좋게 마무리한 저녁 오빠가 넘넘 맛있다고 해서 더 기분좋았던! 담엔 부모님 모시고도 와야겠어요~ㅎㅎ 부평 한우 맛집, 밥상한우 추천 꾹>.< 있더라구요 밥상한우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307-26 일단 좌표부터 찍고 시작합니다!!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볼까요? 아늑하게 보이는 공간이 펼쳐지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