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돼지고기 라면 안양 아찌방 일본라멘 맛집 위치 가격




라면의 품격! 돼지고기 라면

이찌방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139 2층

031-469-3906



열심히 흡입하신후에 열심히 께임중인 시윤베베 ㅋㅋㅋ 많이먹었으니 10분 허락해줄께 안양돈카츠 안양라멘 이찌방 안양일번가 내 KFC옆 베스킨라빈스건물2층 안양맛집 ; 이찌방 이찌방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25 2층 따뜻한 라멘한그릇먹고 싶어서 다녀왔다가 돈까스에 한번 더 깜짝 놀라고 온 이찌방!! 안양일번가 베스킨라빈스 위에 있다 2층이다 키키 안양이찌방 ,, 방송도 출연했다네,, 오너쉐프님이 바로 ,, 이러한 경력의 소유자이기 때문 아닐까? 동경,서울호텔에 안양일번가 이찌방이라는 라멘집에 다녀왔어요저녁에는 이자카야고 낮에는 일본음식을 파는 곳이예요 그나저나 쓰는것 같네요 ㅎㅎ그래서 그런지 방문자 돈부리 돈까스등 일식음식점 찾으시는 분들께 이찌방 완전 강추해요!! KFC옆 베스킨라비스 2층에 있습니다! 이찌방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25 2층 라면이랑 돈까스같이먹고싶어서 방문 안양역맛집 이찌방 kfc옆건물2층이예요^-^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 나왔었나봐요 안양에 식객남녀 나온곳이 이렇게 19,500원(+2000원)이면 엄청 저렴하죠? 제대로된 수제 돈까스와 라멘을 즐기고 싶다면 안양일번가 이찌방 고고 아!! 배달도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카리스마 아저씨가 반겨줬어요 안양1번가 이찌방 안양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배가 고픈 나머지 ,,ㅋㅋ 점심먹으러 좀 일찍 왔어요~ 다행히 창가자리에 앉을 안양맛집, 안양이자카야, 안양라멘맛집 안양이찌방 꼭꼭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려용 오코노미야끼도 맛있으니까 다음에는 오코노미야끼먹으러 가야겠어요 !!! 그때는 다녀왔답니다~ 안양맛집 화로이찌방 첫 방문 외관부터 일본틱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지만 언제나 앞에 주차된 차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