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쌀국수 등촌동 베트남 노상식당 맛집 위치 가격




가성비 갑! 쌀국수

베트남 노상식당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639-6

02-2643-4900



가양역 근처에 또 남쪽나라 식당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ㅎㅎ 체인점인듯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노상음식점 분위기. 메뉴. 요즘에 이런 대만식, 중국식, 베트남식 포스팅하게 될 줄 알았으면 포장해온 것도 사진 찍을 걸 아쉽네요ㅋㅋㅋ 베트남노상식당은 이렇게 생겼어요~베트남어로 된 간판들도 보이고요ㅋㅋ지나가면서 눈여겨볼만 그래도 처음에 맛난기억이 있어 다시 혼자 찾은 식당. 노상 컨샙이어서 가게는 위사진모양이고, 반찬은 셀프로 퍼다 먹는 형태이고 일찍 퇴근하는 날이라 6시전에 갔더니 강서구/등촌동/가양역 7번출구 베트남노상식당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24 가양역 7번출구에서 나와서 쭉~~~걷다보면 강서 매일매일바쁜 신랑하고 오늘은 아주 잠깐 짬이나서 신속 정확 데이트하고 왔어요 히히 요기는 등촌동,가양역에 위치한 베트남노상식당이라는곳이에요. [등촌동/가양역]추운날엔 베트남노상식당 뜨끈한 쌀국수가 진리죠 오늘도 참 긴긴 하루를 보내고 이제야 조용히 저만의 시간이네요. 그냥 정통 쌀국수집에 몇 천원 더 내고 맛있게 먹는걸 강추!!! 담번에 다신 안갈듯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24 베트남노상식당 지난 주말 남자친구와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양역 근처 베트남노상식당을 방문했어요. 가양역이 점점 좋아지는것 같아요~ 롯데시네마도 생기고 빅소이를 회사 근처에 있는 베트남 노상식당엘 갔습니다 여기도 제 이웃님 때문에 알게 된 집이예요 위치는 가양역 7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베트남노상식당 가양역점 가양역맛집 베트남노상식당 등촌동맛집 가양동맛집 저번주 금요일 심심스해서 혜데렐라랑 쌀국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지나가다가 본적도 있고, 저번에 친구랑도 한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