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생생현장 재첩 경남 하동 해성식당 맛집 위치 가격 


2TV 생생정보

< 생생현장 >

- 봄철 잡이현장! 재첩&쏙

 


해성식당

- 주소 :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 문의 : 055-883-6635





섬진강 재첩국 식당 하동 해성식당 에서 맛있게 먹음! 광양매화축제를 즐기고 먹으러 가기 좋은 재첩국 식당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구요~ 사실 작년에 다녀왔음.. 가격은 진입이라서 하동에서 잠깐 밥먹어도 금방이에요! 딱좋은 루트 ^^ 해성식당 입니당~~ 이것저것 팔고있으나 국내산 ~~ 재첩을 먹어야제요 ㅋㅋㅋ 참게관련 참게탕 같은것은 ㅜㅜ 그래도 토익 겨우 끝내서 그런지 저는 집에 붙어만있기 싫어서 남자친구 꼬셔서 맨날 놀러다녀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하동에 있는 재첩 맛집 해성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하동여행/하동맛집, 하동하면 재첩, 해성식당 지난달 여수 사도에 다녀오고 오는 길에 하동에 들려 재첩국을 먹고왔다. 전날 과음했더니 둘다 재첩국이 무지하게 건 앞에서 허리띠를 풀고 잡수셨기 때문 쨌든 재첩 특유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식당 같긴 하다. 해성식당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신기리 346 경남 하동 재첩 전문 음식점 해성식당 섬진강서 직접 잡은 재첩으로 국 끓여 푸르스름하고 뽀얀 국물에 술이 술술 섬진강을 품고 있는 경남 하동에서도 연일 꽃 소식과 해성식당 : -- 경남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신기리 346 ) 해성식당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신기 신기~~~ㅋㅋ 제가 자주 가는 하동 맛집 해성식당입니다!!! 이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고 사장님께서 3대째 운영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자주 시키는 하동 해성식당 시원하고 얼큰한 섬진강 참게탕 3대 55년 전통의 재첩특화마을 하동맛집 여행에서 여행지의 풍경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여행지에서만 맛 볼 수 하동 하면 해성식당이 유명하다고 해서 해성식당으로 왔어용 해성식당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섬진강대로 1877 가게 앞에 차를 주차하니 나와보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