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매출 12억 35년 전통 돼지물갈비 호남식당 맛집 위치 가격


2TV 생생정보



- 연 매출 12억! 35년 전통 돼지물갈비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02-2273-1348

돼지물갈비 13,000원

 

※ 양념게장은 절대 리필이 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남식당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전화 상세보기 호남식당은 지도에서도 잘 보이듯이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에서 내리셔서 8번 출구로 나와 동네 혹은 사무실 앞에 있으면 소주 먹으러 종종 갈 것도 같네요~ 맨날 그냥 삼겹살만 구워먹으면 재미없잖아요~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전화 상세보기 정확한 업력은 알 수 없지만 가게 안팎에서 꽤나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곳이다. 간판에 꽃게탕이 있는걸 보면 호남식당 위치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전화 상세보기 호남식당 영업시간 매일 14:00 ~ 23:00 / 일요일 휴무 호남식당 물갈비는 들들하니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또 먹고 싶지는 않다. 볶음밥만 판매하면 또 먹고 싶구나~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위와같은 진양회관 건물 옆 빨간 화살표 부근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 호남식당. 서울 중구 퇴계로14길 (충무로 4가)9 주말이 다가오는 저녁7시 반쯤에 듯 공기밥이랑 먹는게 훨씬 꿀맛임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더 별로였음 충무로 호남식당 메뉴판 위치 (충무로역 8번출구)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일것 같아요 그래도 다시 한 번은 가고 싶음 왜냐면 고기나 볶음밥도 먹을만 했고, 특히나 게녀석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임ㅎ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전화 충무로 쫄갈비 호남식당 위치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전화 상세보기 충무로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왼쪽 후미진 골목길로 들어오면 바로에요! 충무로 호남식당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41길 9 -- 빨간색 글자로 돼지갈비 뭔가 벌써 맛있어 보인다아 진짜 운이 좋았던게! 마지막 남은 자리 우리가 겟! 원래 물갈비는 들들하니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또 먹고 싶지는 않다. 볶음밥만 판매하면 또 먹고 싶구나~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계란도 먹고 싶다고 해서 결국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남식당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길 18-6 남대문시장 맛집, 갈치골목 내에 있어요. 점심 맛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세상사 그런거 아닌가ㅋ 호남식당. 차림표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서울 중구 충무로 맛집- 호남식당 - 추억중에 가장 으뜸가는 추억은 아무래도 학창시절이 아닐까 싶다. 나에게도 그런 추억이 있는 장소가 몇군데는 있는듯하다. 오늘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다던 충무로 되재 물갈비 전문점 호남식당 뭐 TV에 나와서 가게된 호남식당 전에 봤을때도 안에 사람도 많았고 유명한데니 맛이 좋을것 같기도 서울 특별시 중구 충무로 호남식당 2.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부암갈비 3. 경기도 군포시 당동 윤대감 참숯등갈비 4.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남들갈비 5. <호남식당>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7-16 -- 매일 14~23시 지저분해 보이는 주변 실내 돼지물갈비 2인분 주문 센불로 졸이다가 중불로 낮추고 고기는 이곳은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의 호남식당! (자세한 위치와 메뉴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깔리는 반찬들! 갈치튀김과 호남식당(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4가 127-16 / --) 호남식당은 먹방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핫한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보고 알게 된 집이다. 물갈비라는 독특한 동네 혹은 사무실 앞에 있으면 소주 먹으러 종종 갈 것도 같네요~ 맨날 그냥 삼겹살만 구워먹으면 재미없잖아요~ 호남식당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1길 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