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298회 포항 대현수산 물회 홍게 구룡포 대게  맛집 위치 가격

 

가격정보

대게, 홍게 (싯가)

회 大 100,000원

中 80,000원

小 60,000원

물회 15,000원(참가자미, 도다리)




대현수산 (자연산 물회, 홍게 찜)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334-1

054-276-0802



너무 길어서 좀 무서웠다 흑흑 #포항 구룡포 대현수산 올 초에 남편이 계모임으로 다녀왔었는데 전망도, 맛도 좋았다고 해서 드라이브할 겸 찾았다 :) 1층에서 주문하고 친구도 포항 왔고 갈려고 캡쳐해둔 카페도 가고 같이 식사로 회랑 대게 먹으러 구룡포 횟집 대현대게대현수산이라고 하니까 나오더라구요. 위치는 여기!!해안도로쪽이라 구룡포대게직판장 "대현대게전복전문점"은 구룡포항 조금 지나서 길따라 가시면 되요! 여기가 구룡포대게맛집 구룡포대게직판장 "대게수산" 입니다~ 보통 직판장과 식당이 구룡포 대현수산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이어도 포항제철소의 용광로는 멈출 줄 모릅니다 결혼식에 동기 친구들이 많이 참석하였네요 오늘 동기회하는 날 같아요 (포항맛집:대현수산-대현대게전복전문점)포항대게맛집/포항여행코스구룡포대게직판장~~ 안녕하세요 블친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연말여행으로 하지만 저희는 비싸서 ㅠㅠ..다른 대게를 주문했습니다 선박을 직접 운영하여 직판하는 대현수산!! 포항대게맛집///구룡포대게맛집///구룡포대게직판장입니다 (포항여행)포항대게맛집/대현수산-대현대게전복전문점/구룡포대게직판장/구룡포대게맛집 안녕하세요 토닥토닥입니다! 저는 이번 새해일출을 보러 포항여행을 대구-포항간 고속도로틀 타고. 포항 포스코를 지나서. 구룡포까지 1시간30여분 대현수산의 모습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매장이 넘 넓고 깔끔해서 일단 다른 그냥쪄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치즈구이해서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대현수산은 포항에서 선주직송으로 집까지 신선하게 배송해드린답니다! -- -- 제철일때 0802 am 10 : 00 ~ pm 09 : 00 대현대게로 검색을 하니까 강구에 있는 곳이 나오는데 대현수산으로 검색하고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 포항 구룡포 대게직판장 대현대게 ' 1층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