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국도 따라 떠나는 해장국 로드 - 1번국도 편 2탄



삼천리금수강산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의 여행기

1번국도 따라 떠나는 해장국 로드 전국의 해장국 맛집이여 여기여기 붙어라

여유만만 서울 팀과 의욕충만 목포 팀의 좌충우돌 해장국 레이스

레이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여유만만 서울팀이 경기도 화성에서 발견한 의외의 해장국 별미 그리고 1박2일에 난데없이 들이닥친 VJ특공대들

승리를 위해 새벽부터 쉬지 않고 달리는 목포팀의 무한체력 해장국 로드

피곤을 잊게 만든 맑은 해장국의 정체와 맑은 감성의 사장님까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패배를 직감한 서울 팀의 막판 대 추격전 

그리고 목포 팀 먹방의 핵심 데프콘 해장국에 눈이 멀어 벌어진 속옷 노출 사건 그 전말은 

승부욕 폭발 목포 팀을 꺾기 위한 서울 팀의 마지막 몸부림

그런데

다음 행선지 결정을 가위 바위 보로 과연 여유롭지만 배고픈 그들의 최후는

가라 프콘몬 종료시간을 앞두고 더욱 박차를 가하는 목포 팀의 맛집 찾기 해장국GO

하루가 이렇게 길 줄이야

스태프의 긴 한숨을 불러일으킨 목포 팀 승부욕의 끝은 

우여곡절 끝에 끝난 해장국 대장정 깜짝 놀란 만한 반전의 결과 대공개

그리고 코웃음 치던 멤버들을 경악케 만든 어마어마한 벌칙은

이게 얼마만이야 전국 각지의 해장국을 모아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멤버들

서울 팀과 목포 팀의 운명을 가를 해장국 레이스 결과 대공개

의문의 심사의원 군단에 경악하는 멤버들 과연 그들이 선택한 1번국도 최고의 해장국은

그리고

드디어 공개되는 어마어마한 벌칙 멤버들을 벌벌 떨게 한 신개념 벌칙의 정체는


떠나는 해장국 로드 특집이였군요^^ 안녕하세요 이번 1박 2일에서 전통주에 대해 나왔습니다. 오홍~~ 남푠과 전 여행다니면서 전통주를 많이 1박2일 해장국 로드편 정준영 패션,옷 ::앤더슨벨 후드티 1박2일 즐겨보는 예능 중 하나인데 이번 해장국 로드편 정말 웃기더라구요~~ 다른 맛집도 아니고 해장국 지난 주말 2박3일같은 1박 2일로 제주에 다녀왔습니다. 아무런 목적없이 단 동쪽에만 있겠다 하는 마음으로 ㅋㅋ 셔틀로 렌트카회사로 이동하고 차받고, 우진해장국 1박2일도 장기프로젝트 가나요~) 국도 프로젝트 끝날 때 까지는 아무도 1박2일을 못 나가십니다랰ㅋㅋㅋㅋ 평생직장 생김 우왕 해장국 로드는 내일 저녁 7시까지 공주 하면서 찾아보니깤ㅋㅋㅋㅋㅋㅋ #1박2일 해장국로드에 뼈해장국을 본거였어요 근데 아무리 수소문해도 심천에 감자탕은 있어도 다 아직 준비가 안됐다고 뼈해장국은 안 신랑의 고향 정읍에 설명절을 맞이하여 오랜만의 장거리 여행을 하고 유명하다는 충남집에서 요기를 하고 가기로 했다 1박2일에서도 방문을 한 아주 오래된 해장국집이라고 총 31명이서 1박 2일 동안 무탈하게 잘 지내다가 가겠습니다 ㅎㅎ 식당테이블은 7개가 있구요 ㅎㅎ 저희가 먹은 메뉴는 우거지해장국, 설렁탕 특선 메뉴인 매생이랑 제주도 1박 2일 여행, 우진해장국, 산굼부리, 자매국수> 직장에서는 본부장이고 전무이지만, 정말 숙제가 많지만… 집에 돌아오면 저는 그저 8세, 6세 남아 둘을 둔 제주도로 1박2일 짧게 출장 갑니다. 김포공항 4번탑승구에서 대한항공..저 뱅기 너무 마셨어요..오늘 아침은 은희네 해장국으로. 콩나물이 엄청 남. 맛있게 먹고 최종 하지만 주말을 이용,1박2일 다녀왔어요~ 밤에 음주를 조금 곁들인지라 ,아침에 국물 얼큰하고 시원한 음식이 간절하닷~@ 속초해장국 ,속초해수욕장 근처맛집이라 찾기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