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박2일 팔도강산 유산 수비대 함양 남원 구례 

1박2일 프로그램은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입니다.

삼천리금수강산,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의 여행기!

함양, 남원, 구례, 1박2일 <팔도강산 유산 수비대> 1탄

우리의 소중한 유산을 지키기 위해 여섯 명의 유산 수비대가 떴다!
지리산 인근 우리 유산을 찾아 떠나는 팔도강산 유산 수비대, 그 첫 번째 이야기!
오늘은 왜 셋이야? 난데없이 시작된 3vs3 분리 오프닝에 어리둥절한 멤버들!
오늘은 우리가~ 팔도강산 유산 수비대?! 그 첫 번째 임무는 대결 레이스?!
지리산 반달곰부터 국보급 문화유산까지! 지리산 인근으로 떠나는 특별한 레이스!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뽑은 특별한 자신들만의 유산 대공개!

전라북도 남원에서 준호, 프콘, 동구를 기다리는 이색 대결 상대들!
판소리 명창부터 박치기 왕까지! 세 남자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황당 미션의 정체는?
판소리의 고장, 남원 가왕 송흥록 생가에서 흘러나오는 한(恨)맺힌 목소리!
감동도 잠시! 목소리의 주인공, 최연소 명창 등장! 과연 소리대결의 승자는?
황산대첩비지에서 콧바람 미션(?)을 마치고 대곡리 암각화에 도착한 멤버들!
그곳에는 바위보다 더 단단한 대결상대가?! 박치기 왕과 함께하는 별난 미션 대공개!

이리 오너라~! 선비의 마을, 함양 개평마을로 출발지로 삼은 태현, 종민, 준영!
그리고 지리산 천년송 등산길에서 멤버들을 맞이한 초대형 특급 선물의 정체는?
선비의 고장 함양에서도 그 유래가 깊다는 개평마을에 도착한 멤버들!
개평마을 노참판댁에서 조용히 바둑알을 쥐고 세 남자를 기다리던 대감마님의 정체는?
지리산을 지키는 천년송에서 제작진에게 받은 특별 선물! 과연 초대형 선물박스의 정체는?
과연 좌충우돌 유산 수비대의 첫 번째 레이스 결과는?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