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3차대전버거 34900원 밤스버거 이태원 맛집 위치 가격

생생정보 프로그램은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유익하고 활기찬 정보와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넘치는 생활정보 스페셜 프로그램 입니다.
KBS2 월~금 오후 6:20 많은 시청 바랍니다.



2TV 생생정보 337회 5월 26일

< 유별난 맛집 >

3차대전버거(밤스버거)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2길 31
문의 : 070-7634-1330
가격 : 3차대전버거 34,900원



[지도]

맛집 존맛 수제버거, 밤스버거에서 3차대전버거!!!
수제버거, 밤스버거의 3차대전버거!! ++ 압도적인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대박! 이건 안찍을 수 가 없다며 다같이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었다는.. 양쪽 두개는 햄버거 빵이태원 밤스버거 3차대전버거 들어보셨나요?
이태원 밤스버거 3차대전버거 들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이태원을 방문하였는데요! 어떤 맛집을 탐방해볼까 서칭하던 중 평소맛집|경리단길 맛집 :: 3차대전버거 밤스버거
양파가 이렇게 맛있는지는 저 역시도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해방촌 경리단길 맛집 밤스버거 3차대전버거 드디어 등장한 3차대전버거! 진짜 으리으리하네요! 소고기홍대 맛집 3차대전버거 전쟁 밤스버거
데프콘이 먹는것에 굴복했던 버거로 유명한 밤스버거의 3차대전버거를 드디어 맛보았네요 우선 맛도 맛이지만 방송에서 엄청난 비쥬얼에 엄청난 칼로리로 보이는 버거가[서울 방배] 밤스버거 Bombs Burger(3차대전버
하고 평소 가보고 싶었던 밤스버거에 가보았습니다!!! 밤스버거 방배 본점이라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3차대전버거 (34,900원) 핑크레이디 에이드 (7,900원) 오레오튀김 (4녹사평 맛집 밤스버거, 수제버거 3차대전버거 !
녹사평맛집 밤스버거 메뉴/가격 . 자주 온다면 단품도 괜찮겠지만 저희는 일년에 한번오는 커플이므로 3차 대전 버거를 먹습니다 머[이태원맛집]3차대전 버거-밤스버거
너무 좋았다, 소스는 달지도 짜지도 않고 야채와 고기가 잘 어울려져 최고의 맛을 연출. 칼로리의 위엄은 어마어마 하지만 한번쯤은 맛 보고 싶은 [밤스버거/3차대전버거]홍대 밤스버거 3차대전버거 상수역 수제버거
유명한 밤스버거 홍대점 작게 마당있는 단독주택을 홍대스럽게 개조한 밤스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차대전버거 32,400원 [이태원]밤스버거 - 3차대전버거,칼로리폭탄버거
밤스버거 3차대전버거 해쉬브라운, 계란후라이, 베이컨, 파인애플 등등 그리고 글레이즈도넛이 버거빵으로 사용되다니ㄷㄷㄷ 정말 2명 이상이 아니고서는 엄두 못낼홍대 밤스버거 [ 3차대전버거 ] 영접 후기
홍대 밤스버거 :D 3차대전버거도 존맛이지만.. 다음번엔 먹으러 밤스버거 올 예정입니다요!
댓글